앱 다운로드 링크받기
강남언니
  •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.
장바구니마이페이지
IPL 기미색소 관리 + 개인 맞춤관리를 한번에! 초특가

IPL레이저 패키지

병원명미고운클리닉 명동점
병원주소서울 중구 충무로1가 23-8 3층(명동역 6번 출구)
이벤트기간2018.02.22 ~ 2018.08.31
  • 옵션선택
35
사용조건
병원명미고운클리닉 명동점
예약전화050-7872-8694
병원주소서울 중구 충무로1가 23-8 3층(명동역 6번 출구)
사용가능기간결제일 후 3개월 이내
예약기준1일 전 예약필수
* 예약변경 및 취소는 최소 1일 전 가능합니다.
* 예약 후 미방문 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.
안내사항1:1 고객센터
환불안내결제 후 7일이내 강남언니 고객센터에서 100% 환불 가능
유의사항강남언니는 각 병의원 비급여항목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.
해당 병의원의 비급여항목 결제 전 상세정보와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*강남언니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는 특가상품

*병원 현장결제 할인 불가

구매고객 총별점

10.0
정보정확성
가격합리성
병원친절도
시술만족도
  • 만족
    (3)
  • 보통
    (0)
  • 불만족
    (0)
평가 작성 시 500캐시 적립!
|
||
IPL레이저(1회) + 미백관리(1회) + 비타민관리(1회)
동생이랑 같이갔어요...
평일이라 바로 시술받았어여
이정도 가격으로 예뻐진다면 꾸준히 받아야겠죠~^^
절대 처음엔 별 효과 없더라구요...
3회 부터 밝은톤으로 바뀌는것같아여~
꾸준한관리가 젤로 중요한듯해여~~^^
1명에게 도움됨
*미*2017.12.11
IPL레이저(1회) + 미백관리(1회)
자상하게 설명도 해주시고
그렇게 아프지도않고....ㅎㅎㅎ
동생이랑 오랜만에 명동칼국수도먹고
이쁘게 시술도받고...
너무 좋았어요~~^^
1명에게 도움됨
*미*2017.12.23
A. IPL레이저 + 맞춤관리 1회
금요일인데 당일예약도되고 급하게 해야했는데 기다리는 시간도 없고 빨리 했어요
저렴하게 받긴 괜찮은거같아요
1명에게 도움됨
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
안녕하세요!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^^ 좋은 오늘 되세요!
*비*2018.02.23
평가없음
주근깨가 많아서 3회권 끊었는데 다른데 1회 비용도 안되는 것 같아요! 지금 받고 가는길인데 원장님도 잘 대해주시고 잘 받고 가요 주근깨가 저는 좀 더 진해서 3회권 하나 더 구매하면 효과 좋을 것 같다고 해서 끊으려구요~
1명에게 도움됨
*민*2016.09.26
평가없음
1회 받았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몇회권 다시 끊으려고 들어왔다가 후기 남기고 갈게요 첫번째 후기네요 ㅋㅋ히힛!
1명에게 도움됨
*동*2016.09.24
평가없음
모두 친절하시고 좋아요^^
1명에게 도움됨
*수*2016.12.27
평가없음
1회권 받고 왔는데 그냥 효과가 좋은 느낌이 나서 3회권 다시 끊으려구요 가을에 원래 기미랑 주근깨 아니면 리프팅 계절이라고 하더라구요 싸게 나온김에 잘 관리해야겠어요
*지*2016.09.29
평가없음
다크써클때문에 고민이 많은데 계속 받아보려구요! 아이피엘로 조금 좋아질 수 있다고 하고 피부에 잡티도 조금 있어서 한번 받았는데 꾸준히 받으면 효과 좋아진다고 그러시더라구요~병원도 깔끔하고 갈 만 한 것 같아요
*정2016.10.04
평가없음
원장님이 친절하신 부분이 제일 맘에 들어요
*지*2016.10.07
평가없음
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병원도 깔끔해요
*보*2016.10.12
평가없음
주근깨가 많아서 이번에 한번 싹 정리할려고 샀는데 주근깨가 너무많고 저는 진해서 3회정도는 해주는게 좋대요 ㅠㅠ 1회권 샀다가 그래도 받아보려고 3회권 사러 들어왔어요! 1회받고 별로이면 다른데서 할까 했는데 이 가격만한곳이 없네요
*혜*2016.10.15
평가없음
원장님이 꼼꼼하게 봐주시고 데스크 언니들 짱 친절해요
*혜*2016.10.20
평가없음
강언에서 몇개 딜 사봤는데 다른 병원들도 좋지만 여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역시 믿게 되네요
*동*2016.10.22
평가없음
지금 받고 가는길이에요 원장님이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약간 저렴해서 그런지 너무 기대하고 갈만한 곳은 아니에요 그래도 가격대비 좋아요 1~2번 더 받을 생각 있어요
*선*2016.10.24
평가없음
오늘 받고 왔어요 레이져할때 조금 따갑기는 한데 무난하게 잘 받고 왔어요
*다*2016.10.29
평가없음
처음 받아보는거라서 긴장했는데 받을만했고 기회가 되면 또 가려구요!
*원*2016.11.03
평가없음
친절하고 성의가 없지는 않은데 살짝 짧게 끝나서 뭔가아쉬웠나봐요 아님 잔뜩 기대했는지..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아서 몇회 더 끊었으니 잘해주세요^^
*화*2016.11.08
평가없음
오전에 받고 왔는데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편안하게 잘 받고 왔어요 수고하세요~~~~~~~
*민*2016.11.12
평가없음
피부관리 여기서 꾸준히 받아야 겠어요 ^^
*민*2016.11.21
평가없음
생각보다 일찍 끝나긴 하네요... 그래도 대충 한다는 느낌은 없어서 나쁘진 않아요~
*미*2016.11.24
더보기
문의하기
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해주세요!

  • 구매한 상품의 취소/반품은 1:1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  • Q&A 및 평가를 통해 취소나 환불,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.
  • 가격, 판매자, 교환/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:1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"해당 상품 자체 "와 관계없는 글, 양도, 광고성, 욕설, 비방,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, 노출제한,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.
  •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,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.
  • 얼핏보면 전지현2018.06.18
    6월인데 시술 가능한가요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8.06.21
    네! 가능하십니다. 예약하시고 내원해주세요^^ 좋은 오늘 되세여!
  • 100미터 밖 윤아2018.04.05
    여드름 패인 흉터 말고 빨간 자국에 효과 있나요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8.04.06
    네 안녕하세요 빨간자국은 레이져 토닝을 추천해드립니다만 원장님께서 직접 보셔야 할거같네요. 좋은 하루 되쎄요홍:-)
  • 어렸을땐 김태희2018.03.07
    레이져랑 토닝 하고 다음날 바로 얼굴 볼필러 할수있나요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8.03.07
    네 다음날 볼 필러 하셔도 괜찮아요 ^^
  • 어렸을땐 김태희2018.03.07
    여드름이 몇개 잇는데 그거 상관없이 얼굴 색소침착과 주근깨 위주로 할수있나요? 압출은 따로 안하구요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8.03.07
    네 ! 안녕하세요 ^^ ipl하시면 여드름 잡티 주근깨 많이 좋아지세요^^
  • 하나만 고치면 아이유2017.07.16
    눈밑지방재배치수술하고 눈밑에 뻘겋게색소침착때문에
    레이져받으려는데요 이거받으면 없어지나요?
    간격은얼마나받아야하나요?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7.17
    원장님이 직접 보셔야 할거 같아요...수술하시고 기간이 어느정도 되셔야합니다.ipl에는 대략 2-3주 간격입니다. 더운 여름 건강하세요~~
  • 얼핏보면 크리스탈2017.06.19
    예약하려고 하는데 혹시 당일도 되나요?
    전화했는데 병원이 아닌거 같던데요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6.28
    당일예약은 안되십니다. ㅎㅎ 점심시간이나 퇴근 시간 이후에는 전화기를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게 연결해서 구래용 끄리스탈님 ^^ 곧 뵈어용!
  • 1초 수지2017.06.16
    여드름흉터 (색소침착)애도 좋을까요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6.28
    아니용 여드름 흉터 치료 레이져가 따로 있습니다. 내원하셔서 원장님과 상의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오옹ㅇ 좋은 오늘 되세요!
  • 1초 아이유2017.05.21
    제가 22일에 코조각주사를 맞고나서 맞으려고하는데 바로맞아도되나요?
    또 제가 블렉헤드가 심해서 짜고뽑으면 깨끗하다가도
    모공이넓어서 그런지 금방 다시생기더라구요
    이레이저가 모공에도 효과가있다고 하던데
    시술받으러갈때 블렉헤드 다뽑고 클렌징하고가야되나요?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5.22
    안녕하세요 미고운클리닉입니다. 코 조각주사 시술 후 가능하십니다, 그러나 IPL은 기미,잡티와 같은 색소질환에 효과적인 시술법이므로 모공 축소 시술에 대해 고려중이시라면 내원시 프락셀 시술을 추천 드릴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하나만 고치면 정채연2017.05.05
    입주위 색소침착에도 효과있나요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5.10
    안녕하세요 미고운클리닉 입니다. 기미, 잡티와 같은 색소질환에 효과적인 시술법 이므로 고객님 상태 확인 후 시술 해드려야 될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하나만 고치면 송혜교2017.05.03
    미백관리랑 비타민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건가요,
  • 답변미고운클리닉 명동점2017.05.04
    안녕하세요 미고운클리닉입니다. 고객님 비타민관리는 저희 병원 자체적으로 개발한 관리비법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어 병원으로 전화 문의 주시거나, 구매 후 내원 하시면 고객님 피부상태 확인 후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더보기